sm7후속모델내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잠수함 조회 40회 작성일 2021-02-24 21:52:57 댓글 0

본문









르노삼성, ′넓고 커진′ 올 뉴 SM7..첨단 내부사양은.. |카24/7

르노삼성, ′넓고 커진′ 올 뉴 SM7..첨단 내부사양은.. |카24/7\r
►Website:http://autocarmagazine247.com/ ►Subscribe for more:https://goo.gl/KMYj3k\r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8월께 준대형차 시장을 공략할 올 뉴 SM7의 주요 내부 사양을 6일 공개했다.

올 뉴 SM7은 르노삼성과 르노-닛산 얼라이언스가 협력 개발한 차별화된 품질의 유러피안 프레스티지 세단이다.

이번에 공개된 올 뉴 SM7의 핵심 사양은 인체공학을 기반으로 한층 넓고 고급스러워 진 동급 최대 수준의 실내 공간이 특징이다.

이미 동급 최대를 자랑하는 차량의 전장에 걸맞게 폭은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5mm 가 넓어졌고,
특히 뒷좌석의 경우에도 무릎 공간이 기존 모델 대비 70mm 이상 늘어났다.

또 넉넉한 헤드룸과 숄더룸을 확보함으로써 앞/뒤 좌석 모두 매우 넉넉하고 편안한 공간을 구현했다.

특히 동급 최초로 뒷좌석에 적용한 에이비에이션(항공기식) 헤드레스트는 사이드 쿠션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항공기의 좌석처럼 탑승자의 머리를 편안하게 지지해 줌으로써 장거리 여행이나 고르지 못한 노면의 주행시에도 탑승의 피로감을 최소화해 준다.

이와함께 기존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최적의 공조시스템이 탑재돼 운전석, 조수석과 뒷좌석에서 원하는 온도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뒷좌석 독립 3존 풀 오토 에어콘을 장착했다.

최적의 온도, 통풍 패턴 및 세기를 탑승자의 취향에 맞게 3가지 모드로 제공해 주는 어드밴스드 클라이미트 컨트롤 기능과 대쉬보드 상단에서 나오는 송풍이 탑승자의 몸에 직접 닿지 않고 머리 위 쪽과 주변으로 순환되면서 차량 내부의 온도를 고루 조절해 주는 냉/난방 시켜주는 소프트 디퓨전 시스템도 적용됐다.

르노삼성은 이 외에도 동급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나파 가죽시트, 보스 사운드 시스템 등을 채택함으로써 한층 고급스럽고 탑승자의 안락함을 극대화한 프레스티지 세단을 구현했다.

올 뉴 SM7에 대한 정보는 티저사이트(www.allnewSM7.com)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 

#sm7후속모델내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wansunmu.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