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저렴한리조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커피프린스2호점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16:29:28 댓글 0

본문

【VLOG】 신혼여행발리한달살기 : 5만원이하 풀빌라! 가성비갑 리조트숙소 (짱구, 우붓, 꾸따, 스미냑)

【VLOG】 신혼여행발리한달살기 : 5만원이하 풀빌라! 가성비갑 리조트숙소 (짱구, 우붓, 꾸따, 스미냑)

안녕하세요~~
저희는 이번에 일주일 신혼여행경비로
발리에서 한달살기를 하고왔어요!

빌라를 한달 통으로 렌트 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지역별로 일주일씩 머물고 싶어서
제가 묵었던 숙소들 소개해 드릴려구요~

지내면서 느낀거지만 진짜 위치도 중요한거 같아요~
저희는 오토바이 렌트를 해서 돌아 다녔어요
숙소가 진짜 좋은곳도 있었고 불편한곳도 있었어요~

모든 숙소는 아고다에서 예약했어요~
에어비앤비와 비교해서 저렴한곳을 찾으니
저희가 갔을 시기에는 아고다가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날짜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비싸고 좋은 리조트가 발리에는 너무 많아요~
저희부부는 일주일 경비로 한달을 지내다 보니
3만원~최대12만원대의 숙소에 묵었어요~

그래도 정말 알찌게
한달을 잘 보내고 와서 남편과 잊지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발리 꾸따맛집 총정리
발리여행 꼭 가봐야하는곳! 이건 해야돼!
발리 우붓맛집 총정리
발리여행 꼭 가봐야하는 비치클럽 총정리!
발리 짱구맛집 총정리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편안하게 감사해주세요~
구독.좋아요 는 행복입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범하지만 특별한 하루를 살고있는 모든이에게
작은 공감과 힐링을 전하고싶어요.


번역을 도와주실 천사님을 찾습니다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Fbqi28tx-WvBYC7PiuDhpw\u0026tab=2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oyamovie/

영상문의
https://open.kakao.com/o/sL3JEoab

이메일
moyamovie@naver.com

음악

Music by Vancouver Sleep Clinic - Fever - https://thmatc.co/?l=E7E7AD64
Music by Dan and Drum - Fire n' Shit - https://thmatc.co/?l=D1A76195
Music by Dan and Drum - Lester - https://thmatc.co/?l=D0A76238
Music by Chinsaku - Reflections - https://thmatc.co/?l=227F05AC
Music by Dylan Rockoff - Competition - https://thmatc.co/?l=DDF74707
Music by Vancouver Sleep Clinic - Summer '09 - https://thmatc.co/?l=E4E7B22D






#발리한달살기 #발리여행 #발리풀빌라
현경alphapurple : 어머나!!! 제 친구도 신혼여행으로 발리 다녀왔는데 정말 정말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말만 들어서 실감 못했는데 버들님 영상 보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붉게 물든 하늘도 멋지고요! 이런 풍경들이면 일상의 여유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겠어요
안녕한한끼a good_meal : 발리에서 계속 살고싶게끔 영상을 정말 잘 만드시네요!!
윤예동이 : 우와 편집 진짜 대박적... 혹시 전문가세요..? 진짜 전문가 같으세요...!!!
쭈복이네jjubok : 발리 한달살기 넘 부러워용 ㅠ 영상미 넘 좋네요~! 동네이름 짱구 넘 신기 ㅎㅎ 영상만 봐도 정말 힐링되네요 잘 보고 가용☺️
Damhee : 버들님!!!!영상 정말 짱이에요 너무너무 잘 만드셨네요 ㅠㅠ 이거 보니 발리도 다시가고싶고,, 결혼도 하고싶네요,,ㅎㅎㅎㅎㅎ 헤헤 부러워요 ㅠㅠ

No협찬, 가성비갑! 발리 쿠타 숙소 리뷰: 암나야 쿠타 리조트 / 쿠타 숙소 추천

이번편에서는 제가 정말 만족했던 암나야쿠타리조트 리뷰영상을 가져왔어요~

1박에 7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었는데, 정말 만족했답니다~

발리여행가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자세한건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궁금하신점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

인스타그램 팔로우 해주세요!!!!
Instagram: @s.jjyui

Are you you following me Insta?
Snapchat \u0026 Instagram: @s.jjyui

___________________________

Song: Fredji - Happy Life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Music: Paradise by Ikson
https://soundcloud.com/ikson
Free Download: https://bit.ly/2AeTSxh
오롯이맘Orosymom : 우와~여행계획하시는분들 대박팁인데요~!!
가격이 착하다못해 감사할지경인데요ㅎ
조식.티까지 포함인데 시설도 좋아요~!꼭 기억해둘게요❤️
OurPlace : 숙소가 엄청깔끔하고 좋네요 선물드리러왔어요 잘뷰탁드려요
yoon윤 : 정말 저렴하고 좋은 숙소리뷰에요~~!1박에7만원안되는데 조식까지 , 물소리만 아니였으면 정말정말 좋았을거같아요~~ 저도 구독하고가용:) 앞으로 소통 자주해요~~
뜨랑tv뜨랑민경 : 어메니티가 정말 잘되어있네요 ㅎㅎㅎ
현금쓰는언니 : 발리 1박 7만원 돈 하는데 좋네요^^
근데 드라이기는 불편하셨겠어요 ㅋㅋ우리나라 드라이기 무지 좋죠!!ㅋㅋ
발리 사람들은 친절하군요 ~ 사진도 찍어주고 ㅋㅋㅋㅋ

발리 여행 & 한달살기! #03/29 -꾸따&1박 18,000원 호텔 소개-

김실장이 선택한 첫 호텔을 소개합니다.

뽀삐스트릿도 잠깐 나옵니다.
수수티슈_SUSU TISU : 팟빵타고 왔어요 ^^
zino 79 : 저도 신혼여행을 발리로 갔드랬죠~ 풀빌라로요. 직원들이 항상 마주치면 저렇게 환하게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취급주의 : 추천하고갑니다~
hyunjin noh : 헉 지금 발리 꾸따에서 한달살기 중인데 며칠 전 도착해서 집 구할때 봤던 호텔이네요! 제가 갔을 땐 앞쪽 에어컨 없는 낡은 방을 250k 불러서 결국 다른 곳에서 머무르고 있네요ㅠㅠ 앞으로 우붓과 길리로 이동 예정인데 올려주신 영상들 덕에 도움 많이 되었어요 :)
주변인 : 부럽다..일본사람으로 오해받으시고ㅎㅎ저는 무지하게 니하오거리는데..ㅎㅎ누가바도중국인같이생겨서ㅋㅋ

... 

#발리저렴한리조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wansunmu.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